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일상

메가커피, 비오는날 산책후 아메리카노, 일요일 휴일 휴식중, 당고마 다이어트 일기 82일차


오랜만에 비오는 일요일 아침 산책후 집근처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하루 시작합니다.

몇달간 고3 녀석 시험과 여러일로 아침 산책후 커피한잔은 정말 오랜만이다.


아침부터 비오는 소리에 잠이 깨었는데, 폭우 같은 빗소리에 아침운동 생략하다가 그래도 나가자며 샌들을 신고 탄천으로 고고 >.<.


탄천 도착할 때 비는 보슬비로 오고 있었다. ㅋㅋ 다행이라며 가벼운 산책으로 탄천을 걷기 시작했다.


그런데 탄천을 10분을 걷는데, 새벽에 들었던 폭우가 내리기 시작한다 ㅠㅠ. 샌들을 신어서 부담은 없었으나 탄천지대가 낮아서 혹시 넘칠까 걱정하면 30분 정도 걸어갔다. 결국 탄천길이 범란한 지점에서 다시 돌아오고 말았다.


ㅋㅋ 탄천에서 돌아오는 길, 다시 비는 잔잔해지다 보슬비로 바뀌기 시작했다. 탄천 주변에 식물들은 오랜만에 수분흡수를 맘컷 머금고 있다.


돌아오는 길, 집 근처 순두부를 사가지고 가는 길, 메가커피에 들려서 1,500 원 가성비 짱인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며 블로거 작업을 한다.


최근 당고마 다이어트 운동/식단 관리 81일차를 지나며 블로거 작업도 지치기도 하고, 체중도 보합세를 이어가고 있어서 몸과 마음이 지치기 시작했다.



그래도 건겅관리를 위해서는 넘어가야하지만 100일 프로젝트 마무리가 가까워지고 있는 시점, 휴식이 필요한 것 같다.

오늘 하루는 이 아침에 먹는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한잔과 같이 휴일 휴식을 취하면서 마감하기로 한다.


길이 막혔다면 원점으로 돌아가라. 미로에서 헤매느라 실마리를 찾지 못할 때는 초심으로 돌아가는 것이 의외로 색다른 발견을 가져다줄 수도 있다. -쿠니시 요시히코

세상에 왕도란 없다. 좋은 술자(術者)가 되는 길에도 왕도는 없다. 만일 있다면 초심을 잃지 않는 마음가짐과, 기본과 원칙을 지키려는 굳은 의지뿐이다. -김남수

성취는 자신의 노력으로 얻은 자산이다. 자산을 지키고 운용하는 것도 도전만큼이나 어려운 과제이다. 초심을 잃지 않고 자신에게 재투자할 때 더 높은 삶에 도전할 수 있다. -홍수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