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비오는날 산책후 아메리카노, 일요일 휴일 휴식중, 당고마 다이어트 일기 82일차

반응형
etc-image-0


오랜만에 비오는 일요일 아침 산책후 집근처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하루 시작합니다.

몇달간 고3 녀석 시험과 여러일로 아침 산책후 커피한잔은 정말 오랜만이다.

etc-image-1


아침부터 비오는 소리에 잠이 깨었는데, 폭우 같은 빗소리에 아침운동 생략하다가 그래도 나가자며 샌들을 신고 탄천으로 고고 >.<.

etc-image-2


탄천 도착할 때 비는 보슬비로 오고 있었다. ㅋㅋ 다행이라며 가벼운 산책으로 탄천을 걷기 시작했다.

etc-image-3


그런데 탄천을 10분을 걷는데, 새벽에 들었던 폭우가 내리기 시작한다 ㅠㅠ. 샌들을 신어서 부담은 없었으나 탄천지대가 낮아서 혹시 넘칠까 걱정하면 30분 정도 걸어갔다. 결국 탄천길이 범란한 지점에서 다시 돌아오고 말았다.

etc-image-4
etc-image-5


ㅋㅋ 탄천에서 돌아오는 길, 다시 비는 잔잔해지다 보슬비로 바뀌기 시작했다. 탄천 주변에 식물들은 오랜만에 수분흡수를 맘컷 머금고 있다.

etc-image-6
etc-image-7


돌아오는 길, 집 근처 순두부를 사가지고 가는 길, 메가커피에 들려서 1,500 원 가성비 짱인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며 블로거 작업을 한다.

etc-image-8


최근 당고마 다이어트 운동/식단 관리 81일차를 지나며 블로거 작업도 지치기도 하고, 체중도 보합세를 이어가고 있어서 몸과 마음이 지치기 시작했다.

etc-image-9



그래도 건겅관리를 위해서는 넘어가야하지만 100일 프로젝트 마무리가 가까워지고 있는 시점, 휴식이 필요한 것 같다.

오늘 하루는 이 아침에 먹는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한잔과 같이 휴일 휴식을 취하면서 마감하기로 한다.


길이 막혔다면 원점으로 돌아가라. 미로에서 헤매느라 실마리를 찾지 못할 때는 초심으로 돌아가는 것이 의외로 색다른 발견을 가져다줄 수도 있다. -쿠니시 요시히코

세상에 왕도란 없다. 좋은 술자(術者)가 되는 길에도 왕도는 없다. 만일 있다면 초심을 잃지 않는 마음가짐과, 기본과 원칙을 지키려는 굳은 의지뿐이다. -김남수

성취는 자신의 노력으로 얻은 자산이다. 자산을 지키고 운용하는 것도 도전만큼이나 어려운 과제이다. 초심을 잃지 않고 자신에게 재투자할 때 더 높은 삶에 도전할 수 있다. -홍수환

반응형